안녕하세요! 효과장입니다!ㅎㅎ

잠깐 비가 내리더니 금세 그쳤네요.

 

저는 어제 저녁을 먹고, '원라인'이라는 영화를 보러갔는데

별 기대 없이 본 영환데 재밌더라고요.

근데, 거기서 바로 이 차가 나오더군요.!

바로 벤츠 s500!!

 

그래서 내일은 벤츠 s500 4matic을 포스팅해야겠다 마음을 먹었답니다.ㅎㅎ

 

 

 

 

벤츠 S클래스는 성공의 상징, 남자의 자존심과도 같은 차량이죠.

삼각별이 솟아 있는 저 차 안에 타고 있다는 것 만으로도,

심지어 벤츠 S500 4MATIC이라면...

내 차가 아니어도 으쓱해질 정도인데, 내 차라면 더더욱 그러할만한 차량이죠. ^^

 

 

 

 

우아한 라인과 삼각별에서 뿜어져 나오는 고급스러움. 

내가 바로 벤츠 S500 4MATIC이다!라고 뽐낸다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그 위엄이 배어나오는 느낌입니다.

럭셔리 대형 세단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기품이죠.ㅎㅎ

 

 

 

 

벤츠 S500 4MATIC의 실내로 들어오면,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는데요.

화려하다기 보다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정갈함과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이 골고루 잘 버무려진 느낌입니다.

 

 

 

 

벤츠 s500 4matic에 스티어링 휠에는 딱 필요한 기능 버튼만이 적용되어 있는데요.

물론 더욱 다양한 기능들이 적용된 차량들도 많지만,

기본에 충실하면서 고급스러운 질감을 살렸다고 할 수 있겠죠.

 

 

 

 

벤츠 s500 4matic의 그 무엇 하나도 허투루 만든 것이 없어 보일 정도로

꼼꼼한 마감으로 장인이 한땀~한땀~ 만든 듯한 느낌을 들게 합니다.ㅎㅎ

물론 벤츠 s500 4matic은 쇼퍼드리븐카로써의 몫에 충실한 차량이기 때문에

뒷좌석의 편의성도 굉장히 훌륭합니다.

라기 보다는 어마어마하죠.ㅎㅎ

 

 

 

 

장시간 주행을 하실 때에도 뒷좌석의 편안한 작촤감으로

스르르 잠이 들 정도일 겁니다. ㅎㅎ

왜 벤츠 S500 4MATIC을 '회장님차'라고 부르는 지 알만하죠.

벤츠 S500 4MATIC 자체의 주행감 또한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게 치고 나가는 스타일로,

딱 럭셔리 데일리카로 적합한 모델입니다.

 

 

 

 

벤츠 S500 4MATIC의 가격대는 199,000,0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는데요.ㅎㅎ;

사실 벤츠는 평소에도 프로모션을 잘 진행하지 않기로 유명해서

여타 브랜드보다는 가격혜택을 받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그런 악조건?속에서도 최대의 혜택으로

고객님들이 가격혜택 받으실 수 있도록 견적 짜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벤츠 S500 4MATIC와 같은 고가의 차량들을 리스, 장기렌트 하실 때에는

그저 단순한 견적만이 아니라 조건들도 꼼꼼히 따져보셔야 하는데요.

사장님들께서 많이 고려하시는 세제혜택만 하더라도

어떻게 조건으로 진행을 하느냐에 따라서 절세효과가 매우 다르기 때문이지요.

 

효과장은 오랫동안 수입차 전문으로 리스, 장기렌트를 진행해오면서

오랜 노하우와 경험으로

고객님들마다의 최적의 조건매칭으로 혜택 받으실 수 있으면서

견적도 합리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번 믿어주시고 견적문의 주시면 상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